안국현님이 HolyLab 클럽에 올려주신 [인터넷복음화] 책만들기 진행상황 입니다.
2009년 7월9일 번개기도모임 결과및 논의사항 정리

안녕하세요. 안국현입니다. ~!! 

크리스천 블로거들과 함께 하는 [인터넷선교] 함께 책쓰기를 진행하는 것과 관련해서 몇분이 모여 함께 논의하고 기도했던 것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. 

지난 2009년 7월9일 비가 정말 많이 내리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. 갑자기 강영미님이 전화가 와서 오늘 진짜번개인데 올 수 있느냐. 라는 질문에 그냥 " 예 " 라고 답하고 양재역에서 이대역으로 출발했습니다. 

더욱이 책쓰기 프로젝트의 기도모임이라는 말에 아무런 망설임없었습니다. 

많은 사람들이 오지는 않았지만 저와 강영미님, 성성렬 사장님이 함께 했습니다. 

오랜만에 나도 무엇인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구나, 본 프로젝트가 하나님의 뜻으로 진행 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. 

교회가 아닌 다른 곳에서 함께 기도하고 하나님의 일을 어떻게 할 것이가 논의하고 기도하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였습니다. 

그럼 ..... 진행사항과 논의했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 

장소 : 이대역 스토리라운지 5층 
시간 : 17:00 ~ 18:40 
모인사람 : 안국현, 강영미, 성성렬 

우리들이 논의했던 것은 아래와 같아요. 모두 공감하시는지 궁금합니다. 
모든 것을 주님께 의지하고 기도하면서 준비키로 했어요. 함께 기도해 주세요. 

- 앞으로 본 프로젝트를 어떻게 이끌어 갈 것인가. 

-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. 

- 앞으로 우리가 진행하고자 하는 일들의 하나님의 일임을 확신하는가 

- 각 개인들이 어떻게 하면 영성으로 충만해서 글을 쓸 수 있을 것인가. 

- 모임의 진행방법을 어떻게 할 것인가. 

- 책의 전체적인 내용과 판매부수는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. 

- 어떻게 하면 기도하면서 함께 진행할 수 있을 것인가. 

- 비용처리등 기타문제 



실천사항및 논의사항 

- 총 참여자 약 40명을 10개의 셀로 나누어서 각 셀마다 셀장및 셀원들로 구성한후 셀마다의 프로젝트의 각 요소부분을 참여하게 함으로써 모두 구성원들이 함께 공동작업을 할 수 있게 만들면 좋겠음. 

- 항상 약 40명이 함께 모일 수 없기 때문에 3-4명씩 자주 만나게 되면 각 개인적으로 상호 도움을 줄 수 있을것 같음 . 

- 셀의 구성은 남성과 여성을 함께 구성하고 초신자와 기존성도로 구성하면 좋을 것 같음

- 지역도 함께 해서 프로젝트 진행중에 있을때 만남을 손쉽게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음 

-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헌금화 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음. 

-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전체적인 주제말씀을 정하고 그 주제말씀에 맞춰 기도하며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음 

- 각 셀별로 2-3개의 소주제를 만들어서 각 셀별로 그 주체에 맞춰 글을 쓴다면 더욱 좋을 것 같음 

- 전체 모임을 준비할때 마다 찬양과 기도인도, 함께 하실 목사님이 있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음. 



강영미님 .,., 제가 정리한것은 이것인데 혹시나 부족하거나 논의했는데 없는 것이 있으시면 어서어서 추가해 주세요.,. 

정리하는 것도 이렇게 힘든데 글을 얼마나 힘들까요.,. 
하나님의 은혜가 있어야 저도 가능할 것 같군요. 
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 
하길 기도합니다. 

다음 모임에서 만나요.,., 안국현드림 

blog.naver.com/traffic 제 블로그 입니다. 함께해 주세요. 오픈한지 
1달도 되지 않은 따끈따근해요. 
http://www.linknow.kr/bbs/81910
 
진행하는 모든것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충만하게 되길 기도합니다...수고하셨어요~^^

이민영 JOYCHEF 본부장  2009-07-10 20:47

+ Recent posts